법무법인 운율

센터소식

Woonyul Notice

공지사항

[운율소식]안소현 변호사님 수원시 정비사업 사전지역 TF위원 위촉

6609870ed0b6d9ce5b97f0477e4be7f8_1689559296_7465.png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운율입니다.

이전 안내드렸던 수원시청 행사에서 안소현 변호사님이 수원시 정비사업 사전지원TF위원으로 최종 위촉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안소현 변호사님께서는 대한변협 공식등록 부동산전문변호사로서 현재 경기도 전세피해 법률 상담위원과 안양시 공동주택관리 분쟁조정위원회 위원으로도 동시 활동하고 계십니다.






부동산 관련 법률 조문 외에도 운율에서 이혼상간자소송 전문센터를 이끌고 계신 안소현 변호사님은 유튜브<제법하는 안변>채널을 통해서도 이혼과 상간자 소송 법률에 대한 간단하고 알기 쉬운 정보를 전달해 주시고 계십니다.


안소현 변호사님은 경희대학교 국제정치학과를 졸업해 영어 법률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법무부와 공군검찰단, 수원가정법원 등에서 국선변호를 맡고 계시며, 현재 경기대학교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이십니다.


안소현 변호사님과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저희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법무법인 운율은 수원시를 비롯한 수도권지역 부동산에 대한 법률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부동산, 이혼, 상간 등에 관한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홈페이지 1:1 문의하기와 각 사무실 전화번호로 문의해주세요. 

안소현 변호사님과 직접 1대1 대면 상담부터 종결까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