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운율

센터소식

Woonyul Notice

공지사항

[운율소식]안소현 변호사님 수원시 민선8기 깨끗한 생활특례시 행사 초청


3fdf3a603aadb44d64cdc0383dc2bfdd_1688112890_062.jpg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운율입니다.



2023년 7월 4일 수원시청에서 진행되는 <수원시 민선8기 깨끗한 생활특례시> 행사에 저희 안소현 변호사님께서 초청되셨습니다.


안소현 변호사님께서는 수원시 정비사업 사전지원TF위원으로 입명되셨으며, 최근 경기도전세피해 법률상담위원안양시 공동주택관리 분쟁조정위원회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계십니다.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운율입니다.


또한 대한변협 공식등록 부동산전문변호사로서 공익과 인권증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장을 수여 받으신 바 있습니다.



운율에서 이혼상간자소송 전문센터를 이끌고 계신 안소현 변호사님은 유튜브 <제법하는 안변> 채널을 통해서도 이혼과 상간자 소송 법률에 대한 간단하고 알기 쉬운 정보를 전달해 주시고 계십니다.


해당 콘텐츠뿐만 아니라 부동산전문변호사로서 여러 부동상 분쟁에 대한 자문을 계속해서 수행하실 수 있어 뜻깊다는 뜻을 전하셨습니다.


앞으로도 법무법인 운율은 수원시를 비롯한 수도권지역 부동산에 관한 안정과 발전에 필요한 법률적 지원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에 관한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홈페이지 1:1 문의하기와 각 사무실 전화번호로 문의주세요. 안소현 변호사님과 직접 상담부터 사건 종결까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