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운율

센터소식

Woonyul Notice

공지사항

[운율소식]안소현 변호사님 공동주택관리 분쟁조정위원회 위원 위촉

76ac3ca476d3fd8712b47128256cc82f_1687928841_9417.png


법무법인 운율의 안소현 변호사님께서 2023년 6월 14일부로 공동주택관리 분쟁조정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되셨습니다. 안소현 변호사님꼐서 대한변협 공식등록 부동산전문변호사로서 공익과 인권증진에 수고와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장을 수여 받으신 바 있습니다.


또한 이혼소송에 관한 전문센터를 이끌고 계신 안소현 변호사님을 비롯하여 저희 법무법인에 소속된 변호사님께서는 다양한 수도권 지역에서 법률상담과 자문활동을 활발히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계십니다.


법무법인 운율은 앞으로도 꾸준하게 공동주택관리 분쟁에 관한 법률상담등을 통하여 문제가 발생되는 지역사회와 고통과 억울하게 계시는 피해자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매해 년 발전하고 성장하고 있는 법률서비스로 최고이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운율에서는 기존에 존재하는 판례와 상담사례들을 중심으로 토대로 이혼, 부동산 ,형사 , 민사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과정을 통해 자세하게 법률가이드를 의뢰인분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홈페이지 1:1 문의하기와 각 사무실 전화번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법률상담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